우리은행 네이버페이와 제휴, 최대 연 4% 금리 'Npay 머니 우리 통장' 출시
우리은행이 최대 연 4% 금리를 주는 통장을 내놓는다. 은행의 수신 금리가 인하되는 가운데 상대적 고금리 파킹통장을 내며 소비자 관심을 받으려는 것이다.
[매일경제 250723]
|
우리은행이 네이버페이와 제휴하여 최대 연 4%의 금리를 제공하는 통장, 'Npay 머니 우리 통장'을 출시할 예정입니다.
이 상품은 특히 네이버페이 이용자들에게 매력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.

'Npay 머니 우리 통장' 주요 내용
■ 최대 연 4% 금리: 이 통장은 선불충전금인 네이버페이머니를 예치하면 연 최대 4%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.
■ 기본적으로 통장을 개설하고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계좌로 등록하면 200만 원까지 연 3.0%의 금리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.
■ 여기에 출시일로부터 6개월 이내 가입하는 선착순 30만 명에게는 최대 200만 원까지 연 1.0%포인트(p)의 우대금리가 추가되어 최고 연 4.0%를 받을 수 있습니다.
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: 이 통장의 네이버페이머니로 결제 시 온라인에서 최대 3%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어, 디지털 생활금융 혜택을 확대했습니다.

출시 시기 및 한정 판매
■ 2025년 3분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.
■ 총 75만 좌 한정 판매되는 상품이니 관심 있다면 출시 알림 등을 미리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.
연계 적금 상품
통장 가입 고객 중 선착순 20만 명은 연 4.5% 금리를 제공하는 'Npay 우리 적금'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집니다. 이 적금은 6개월 만기로 매주 1천 원 이상, 월 최대 3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.
예금자 보호
예치된 자금은 우리은행 예금으로 보관되어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원금과 소정의 이자를 합하여 1인당 5천만 원까지 보호됩니다.
우리은행은 이번 네이버페이와의 제휴를 통해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강화하고,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입장입니다. 네이버페이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한 상품이 될 것 같습니다.
